01

차별화 된 관광자원 발굴 및 마케팅

  • 경기도 대표 체험관광 프로그램
    발굴 및 업계 육성
  •  

  • 국내관광 마케팅 기반 확대
  •  

02

권역별, 테마별 관광상품 체계화

  • 생태·문화·역사자원 연계 테마상품 및
    의료·뷰티·쇼핑·레저 연계 고부가 상품 개발
  •  

  • 남부(테마파크), 서부(생태, 해양-레저),
    동부(한류, 자연), 북부(안보체험)
    권역별 상품 개발
  •  

  • 서남부 5개시 공동 홍보 사업 등
    지역연계 관광활성화
  •  

03

경기도 지역축제 자생력 강화

  • 경기도 대표 10대 축제 선정 및 컨설팅,
    마케팅 지원
  •  

  • 우수축제 중점 육성으로
    국가지정 문화관광 축제 진입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