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고객 서비스 헌장

경기관광공사 임직원 모두는 최상의 관광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다시오고 싶은 경기도를 만드는 것을 사명이자 보람으로 여기며 다음과 같이 고객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01 우리는 고객이 경기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받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겠습니다.
  • 02 우리는 고객에게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03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고 반영하겠습니다.
  • 04 고객에게 잘못 제공된 서비스를 바로 고치고 보상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창조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2013. 01. 14

경기관광공사 대표이사